* IT 공부관련 포스트가 아닙니다.
저처럼 수취인 정보 부정확등으로 인해 배송이 멈춰 고통받는 분들을 위한 정보글입니다 ㅠㅠ
통관번호를 잘못적었거나 수취인 이름을 잘못적었을 경우
위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이 멈추게 됩니다.
그 경우 이렇게 해결하세요 !
준비물
* 알리익스프레스 주문번호 메모해두기(1개 이상일 경우 모든 주문번호 메모)
* 본인 혹은 잘못적은 수취인의 통관번호 메모해두기
ex) 가족으로 수취인을 잘못등록했을 경우 그 가족의 개인통관번호가 필요합니다.
*개인 통관 번호을 모르거나 미발급 상태일 경우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발급받으세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위 준비물이 완료됐다면 아래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ACPN 코하물류 고객센터
02-2665-2881
상담 전화 후 5번으로 상담 바로 연결!
전화가 연결되면 자신의 상황을 얘기한 후
준비해둔 주문번호를 모두 알려드리고 통관번호를 상담직원에게 확인시켜드리면
빠르게 문제가 해결됩니다!!
위 준비물들을 미리 메모해두셔야 빠른 진행이 가능하니까 꼭 준비하고 전화하세요.
그 외 통관번호 등 잘못된 정보 작성 외에 다른 문제는 국세청으로 전화해서 해결하세요!
국세청 세관 번호
125
125 상담전화 먼저 걸고 안내번호를 20 -> 2 순서로 눌러서 상담원과 연결 하세요.
728x90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