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료] 나의 프로필 작성 요령

나의 프로필 배포 hwp

 

* 위 hwp파일 작성 시 아래 글 참고해서 작성 후 선생님께 제출하세요!

* 아래는 예시일 뿐이니 똑같이 작성하여 제출하지마세요!! 

 

 

이름/생년월일/주소/연락처/E-mail/나이/성별/결혼유무/군대 정보 작성
학력 기초사항(대학/대학교/고등학교/졸업여부/전공 해당되는 점 모두 꼼꼼히 작성
대학교  및 고등학교 
그때 나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성실하고 과제 및 팀작업 등을 열심히 하여 선생님(교수님)에게 칭찬받는 학생
생활신조
= 중요한 것은 나에게 주어진 시간에 무엇을 하느냐이다.
이유

 

= 하루가 24시간으로 부족하다고 투덜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작 중요한 것은 시간이 있느냐 없느냐가 아닌, 각자에게 주어진 시간에 무엇을 했는지에 대한 대답일 것입니다. 똑같이 주어진 시간 동안 가장 효율적인 것을 창출해낼 수 있는 사람이되고싶었습니다.
나의 삶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가
= 어떤 목표가 있을 때 시간을 허투로 낭비하지 않게 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직무 기여도
= 맡은 업무를 제한된 시간내에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불필요하게 낭비하지 않으며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나의 장점 키워드
= 꼼꼼하다, 성실하다, 약속을 잘 지킨다
성격을 극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사례
= 꼼꼼하다, 성실하다 : 이전 직장(또는 아르바이트)에서 맡은 일을 진행할 때 실수하는 일 없이 시간안에 일을 수행해 냈습니다.
= 약속을잘지킨다 : 학원에 지각한 적이 없으며 친구와 약속을 하면 항상 10분 먼저 도착해서 여유있게 있는 편입니다.
이러한 성격이 직무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가
= 지각/결근하지 않으며 제 맡은 바 업무를 최선을 다해 성실하고 빠뜨리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의 단점 키워드
= 잠이 많다, 소극적이다.
단점 보완을 위한 노력?
잠이 많다 : 다음 날 지인과 약속이 있거나 출근을 해야할 때는 항상 평소보다 일찍 자려 노력하며 다양한 알람을 맞춰두고 지각하지 앟았다.
소극적이다 :  심리서적책을 주로 보며 나의 단점을 파악하고 보완하려는 방법을 숙지하며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맡은 바 일을 수행하고
할 말이 있을 때는 피해보지 않고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지원 직무에 초래되는 결과?
=  잠을 일찍 자거나 생활 패턴을 아침형으로 바꾸어 직무에 방해가 되지 않게 하겠다.
소극적인 태도로 피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집중하여 맡은 바 일을 꼼꼼히 충실히 이행하겠다.
 
디자이너로 성장 준비도
포토샵 (중) (중) 
개선 방향 : 관련 서적을 읽고 경력 디자이너의 작품들을 많이 접하며 나의 디자인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경력 및 활동 사항(거짓 없이 사실대로 적기 or 공모전 참가 이력도 작성(수상 유무 상관없음))
 
자격증 보유 사항(약자로 작성하지 않고 올바르게 풀네임으로 작성하기)
 
본인이 느끼는 취업 준비도
희망 직무 분야 (쇼핑몰)
관련 자격증 준비(기술) GTQ1급(취득), 웹디자이 기능사(실기준비),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필기합격 실기준비), 컬러리스트기사(필기준비)
취업 분야에 대한 분석(지식) : 포토샵, 일러스트,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기술 습득 & 활용
취업에 대한 마음가짐(태도) : 희망하는 직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각/결석없이 프로그램을 열심히 배우고 복습하여 나의 것으로 만들고 포트폴리오로 최종 작품을 훌륭히 진행하여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